1 / 37
자벌레(뚝섬전망문화콤플렉스)
5117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4동 97-5
point 사진
02-3780-0763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한강나들이가 덥고 지칠땐 자벌레 안으로

아이와 오랜만에 방문한 뚝섬한강공원에서 더위를 피해 찾아 올라간 자벌레, 야외에선 한강야외수영장도 야외놀이터도 모두 아이들이 많고 사람으로 붐볐지만
자벌레 안으로 들어오니 에어컨도 시원하게 나오는데 사람이 많지않아 주말인데도 매우 쾌적했다.

1층에는 전시관과 체험교실이 운영중이었고 2층은 도서관이 운영중이었다. 3층은 생태관이있지만 지금은 딱히 볼게 없다. 도서관은 완전히 정숙한 분위기가 아니어서 편안하고 이야기를 나눌수있을 정도의 도서관이어서 눈치보이지않고 편했다.
화장실도 층마다 있어서 한강 바깥쪽 화장실보다 깨끗해서 이용하기 좋았다.

체험교실에서 무료로 허브방향제만들기와 손바닥으로 꾸미기 등을 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재료 퀄리티도 좋고 사람들이 많지않아서 여유롭게 만들수 있어서 아이가 즐거워했다.

다른 리뷰들
9명 중 9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꿈틀체험관 (~8/27)

매주 토·일요일 14시부터 18시까지 뚝섬자벌레에서 꿈틀 체험관, 예술이 꿈틀, 미래가 꿈틀 총 3개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꿈틀 체험관은 예약 없이 참여가 가능하며 3D색칠놀이, AR 동물탐험, 해양생물 VR 프로그램 등이 있고, 나이제한은 없다.

날으는 물고기는 선생님께서 작동법을 알려주시고 아이가 혼자 해보는건데, 기다리는 사람이 없어 오랜시간 할 수 있었고 이리저리 날아다니니 무척이나 재밌어했다.

예술이 꿈틀은 예술가 및 전문강사가 진행하는 예술놀이로 7월 8일부터 매주 토요일 14시부터 15시 30분까지 진행된다.

미래가 꿈틀은 진로 전문강사가 진행하는 진로 교육 및 직업체험으로 7월 9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14시부터 15시 30분까지 진행된다.

또한 자벌레 1층 열린공간에서는 7월 14일(금)부터 총 6회에 걸쳐 무료로 진행되는 <자벌레 콘서트>를 개최한다. 공연은 재즈, 오케스트라, 가야금, 마리오네트 거리악단 등 다양한 음악장르로 구성되어있으며, 회당 선착순 50명 모집하며 사전 참여인원이 미달될 경우 현장참여도 가능하다.

2층에 도서관이 있어 책도 보고, 야외엔 공원과 한강수영장이 있어 같이 시간을 보내기 좋을 듯 하다^^

뚝섬 자벌레와 비누 만들기 무료체험

자나방의 애벌레를 닮아 이름 붙여진 뚝섬 자벌레(전망문화콤플렉스)는 100m 길이의 길게 뻗은 통로를 전시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2층은 도서관, 3층에는 생태관이 있는데 비누만들기는 3층에서 진행한다.

비누만들기에 대한 설명을 듣고, 녹여 놓은 투명 비누 베이스를 종이컵에 넣고 향이 나는 오일(티트리 or 네롤리)을 넣는다.
선생님께서 투명 베이스 안에 넣을 여러모양의 작은 칼라 비누를 아이들에게 하나씩 원하는걸로 나누어 주시는데, 그 비누를 넣고 그 위에 또 투명 베이스를 넣어 굳게 해주면 끝!
몰드에 넣어 만드는건 시간이 오래 걸려 종이컵에 만들어 집에 가져간다.

자벌레 프로그램들은 한달 주기로 오픈이 되고 4월 활동시간은 4월 9일-13시,15시 / 4월 23일-13시,15시

*상단에 +숫자 누르면 더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