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39
아침고요수목원
4243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
point 사진
1544-6703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아이가 잘 걸어다니게 되고, 계절 좋을 때 다시 오고싶은 곳.

잘 가꿔진 나무들과 자연풍광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정도의 길과 허기짐을 채워줄 수 있는 매점이나 식당이 잘 구비되어 있습니드

다른 리뷰들
4명 중 4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나무향기 꽃내음가득한 아침고요수목원

15년 겨울 오색별빛정원전을 보러왔던 아침고요수목원. 이번엔 봄나들이 봄꽃축제(4/15~5/31)를 보러 참으로 오랜만에 가평여행을 왔답니다.
보통 주말에 아침고요수목원은 방문객이 가득한데 저녁시간에 가니 날씨도 선선하고 여유롭게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봄꽃축제에 맞게 알록달록한 꽃들을 참 많이 볼 수 있었는데 꽃이름과 사진을 함께 팻말로 두어 찾아보기 참 쉬웠어요.

아침고요수목원은 많은 테마정원들이 있었는데 저는 그 중 매표소에서 가장 멀리 떨어져있었던 서화연과 한국정원을 추천하려고합니다. 이곳은 한국의 정서가 물씬 풍기는 기와집, 초가집 연못으로 이루어져있었는데 신발만 벗으면 안쪽도 들어갈 수 있었지요. 참고로 드라마 구름이그린달빛의 촬영지래요.😊

아이들을 위한 체험학습장도 있었는데 저희아이는 20개월이라^^ 아직참여하기가 어려울 것 같아 패스했어요. 비누만들기 토피어리만들기 등등 다양한 체험도 함께하면 좋을것같아요. 아들은 그앞에 4채의 집에서 까꿍놀이에 심취....
멋진 분재와 오두막정원, 달빛정원도 사진찍기 참 멋졌습니다. 그리고 구름다리는 바람에 흔들려서 무섭기도했어요^^

아침고요수목원은 계절마다 다양한 전시회가 열린다고 합니다. 겨울 오색별빛정원전은 불빛으로 수놓기 때문에 저녁9시(토요일은11시)까지 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언덕이 많기 때문에 조금 힘드실 수 있어요. 하지만 눈과 마음은 꽃에 심취할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유아휴게실이 있어서 기저귀 갈 수 있어 어린아이가 가기에도 좋아요. 추천추천합니다bbbb

6명 중 6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별빛이 내린 정원 산책

아침고요수목원에서 겨우내 진행됐던 오색불빛정원전이 인기에 힘입어 2주 연장을 결정했다고한다.
조명이 가득켜진 아름다운 수목원이야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곳이지만 그간 너무 추운 날씨 탓에 밤나들이가 내키지 않았는데 요즘이라면 가볼만하다.

아침고요수목원은 아직 나무에 새순이 나지 않아 조금 황량하지만 조명이 화려하게 불을 밝힌 밤풍경은 이 계절에만 볼수 있는 장관이다.

이런 조명 축제를 몇번 가보았으나 아침고요수목원의 오색별빛정원축제는 조경의 힘이 느껴지는 가장 세련된 조명축제였다.

특히 우리 아이들이 디즈니 라푼젤이 생각난다고 했던 높은 나무위에 달아놓은 조명공과 나비들은 환상적이었다.

주말이고 갑자기 풀린 날씨덕에 주차장이 만차일정도로 사람이 많았지만 아이들도 어른들도 즐거운 밤산책이었다.
3월 27일까지니 서둘러 가보시길 바란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