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0
성동생명안전배움터
2982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마장동 399-98(마장국민체육센터 옆 1층)
point 사진
02-2286-5808
point 사진
point 사진
무료/전화로 신청 (02-2286-6275)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3명 중 13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무료 안전체험

작년 2월에 다녀와서 리뷰 썼던 곳인데, 이번에 지진체험과 해양선박탈출 체험이 추가되서 또 다녀왔다.

성동생명안전배움터는 서울시 25개 지자체 중 최초로 지진 및 해양선박탈출 체험장을 설치 · 운영하고 있으며, 지진체험장은 전국에서 유일하게 실제 지진상황과 가장 유사한 모델로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다.

지진체험은 어른도 할 수 있어서 직접 해봤는데, 강도 7.8의 지진이 어떤건지 몸으로 느낄 수 있었고, 선박체험은 실제로 배가 기울어지고 볼풀장이 있어 아이들이 좋아했다.

소화기 사용법, 완강기 하강법, 엘리베이터, 전기, 가스안전에 대해서도 교육과 체험을 하는데, 아주 약하게 감전체험도 할 수 있다.(전혀 아프지 않음)

안전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으니, 실생활에서 미리 익혀야하는 안전수칙과 체험 교육을 병행해 어렸을 때부터 안전을 생활화하면 좋을 것 같다^^

다른 리뷰들
5명 중 5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무료 안전체험교육

'생명안전배움터'는 서울시 자치구 최초로 문을 연 생활안전 체험교육장으로, 교통이 편한 왕십리역인근 마장국민체육센터 건물내 1층에 있다.
이곳에서는 응급상황이나 각종 사고 초기에 적절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심폐소생술,소화기 사용법,승강기 안전교육,가스시설 안전교육,완강기 사용법,대중교통 안전수칙 등 12종의 일상생활 속 안전교육을 배울 수 있다.
모든 체험이 끝나면 교육 이수증 카드를 주시는데 아이가 굉장히 뿌듯해한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