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
1m 체험클래식
2109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동숭동 1-45
point 사진
02-743-5001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4명 중 4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코앞에서 보고 듣고 만지는 악기체험

세돌때 예술의 전당에서 오케스트라 연주와 함께 음악의 역사 설명을 들을수 있는 음악회에 갔을때 어린데도 두시간가량 집중해서 잘 듣는 모습을 보고 이후에도 클래식 연주회를 종종 다녔다.

보고 듣는 것도 좋지만 호기심 많은 아이들이 악기를 가까이서 보고 만져 볼수도 있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1m체험클래식'이란 제목만 보고도 어찌나 반갑던지^^
집에 피아노,바이올린,기타정도만 있는데 이번체험은 쉽게 접하기 힘든 비올라와 콘트라베이스여서 울모자 기대에 차서 공연장으로 향했다.

입구에서 티켓에 입장순서를 적어준다.그순서대로 한명씩 안내해주는 자리에 앉으면 된다.아이들은 앞줄에 부모님은 뒷줄에.
무대와 아이들간의 거리가 정말 1m~^^

먼저 선생님께서 악기설명을 간략하게 해주신 후 악기별로 두세곡의 유명한 곡(섬집아기, 유키구라모토의 로망스, 오즈의 마법사의 over the rainbow, 생상스 동물의 사육제 중 코끼리 등)을 들려주신다. 가까이서 연주하니 아이들 집중력이 좋았다. 그리고 이 공연의 하이라이트인 직접 악기 만져보고 연주해보기 시간. 입장정원수가 적으니 오래 기다리지 않고 금방금방 한명씩 체험 가능했다. 물론 아이들이 연주는 못하니 활로 줄을 왔다갔다 하는 정도였지만 아이들의 표정은 상기되어 있기도 진지하기도 했다. 엄마들도 원한다면 악기체험을 할수 있다.

다른악기 체험도 와 보고플 정도로 괜찮은 아이디어의 공연이다. 무대에서 연주하는 악기소리를 듣기만 하는 수동적인 공연이 아니라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직접 연주해보니 아이들에게는 쉽게 잊혀지지 않는 그런 체험기회 일듯하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