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35
키즈오토파크
14077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216
point 사진
02-455-7119
point 사진
point 사진
사전예약 필수, 날짜별로 프로그램이 다르니 꼭 예약확인 필요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이라면!

사전 예약제라 아이들과 가기 붐비지 않고 교통에 대한 지식을 아이들의 수준에 맞게 알려주어서 좋았습니다 :-) 실제 주행연습까지 할 수 있어서 아이는 신나 했어요. 특히 아이들 케어 잘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수료증까지 완벽 하네요.
가장 좋았던 건 1시간 30분의 엄마 자유시간 ㅋ

다른 리뷰들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운전체험도 하고 안전교육도 받고!!

이제는 너무나 잘 알려져서 많은 분들이 다녀왔을 법한 키즈오토파크!!
이 곳은 어린이들에게 교통안전 교육과 함께 체험까지 실시하고 있어서 6,7세 어린이들에게 굉장히 인기있는 곳이다.
실제로 유치원에서는 단체로 온다.

프로그램은 대략 오토가상체험관, 오토부스(이곳은 안전띠의 중요성을 체험하는 공간이다), 보행교육, 이면도로교육, 주행교육으로 이루어져있다. 교육 시간은 매회마다 1시간 반에서 2시간을 소요한다. 이 2시간 동안 오롯히 아이들만 들어가서 교육을 받고 부모는 밖에서 대기해야한다.
우리가 간 날은 평일 오전시간대였는데, 평일 오전은 유치원단체팀이 꽤 된다고 한다. 그래도 교육을 마치고 아이에게 물어보니 모든 교육을 빠짐없이 잘 가르쳐주셨다고 한다.
아이는 교육을 마치고 수료증과 선물로 받은 현대자동차카드세트를 받고 어찌나 좋아하는지.. 카드세트안에 있는 게임판은 집에 가져와 코팅까지 해두었다.

차에 관심 많고 탈것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한번쯤 꼭 가보길 추천한다.

19명 중 18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교통안전체험과 부릉부릉 운전도전! (2시간)

자동차, 기차, 배, 비행기 등 탈것을 좋아하는 아들가진 부모님들은 대중교통은 물론이거니와 전국에 탈곳 체험은 많이들 아시고 다니실꺼다.나 역시 ktx, itx2층기차, 공항철도, 2층투어버스 ,트렉터, 케이블카, 모노레일, 경운기, 잠수함, 요트, 카누, 뗏목 등 안타본것이 없을 정도로(뉴스보더니 봅슬레이도 타고프다고^^;) 울집꼬마는 탈것을 너무도 좋아한다. 그런데 나이제한에 걸려 예약자체가 불가능한 곳이 몇몇 있었는데 1월들어 6세가 되어 가보고팠던 키즈오토파크에 치열한 예약을 뚫고 성공하여 다녀왔다.

서울어린이대공원 내에 있는 키즈오토파크는 현대자동차그룹에서 운영하는 곳으로 무료로 교통안전체험교육과 도로주행을 할 수 있다. 운전면허증도 딸 수 있는데 초등학생이상(초등1~3학년)이 대상이다.(운전면허증을 따려면 미취학아동은 영종도 BMW드라이빙센터로 가시면 되겠다)

10분전 문을 오픈하니 그전에 가셔도 들어가실순 없다. 들어가서 아이들 접수시키고 부모님께 접수번호 목걸이를 준다(아이를 찾을때 꼭 필요하니 분실하지 않도록하자)
그 후 부모님들은 아예 교육장밖으로 퇴장해야한다. 교육이 진행되는 1시간반동안! (주말엔 자세한 교통안전교육은 제외한 1시간짜리 인형극+주행도 예약 가능하다)
그래서 어떻게 교육이 진행되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사진을 못찍어주어 아쉽긴했다.

선생님들이 친절하시고 인원도 많아 아이들 케어가 잘될듯하다.
오토가상체험관,오토부스에서 교통사고 위험과 안전띠매기도 배우고,야외에선 보행교육장/주행교육장에서 실제 운전을 해보는 시간이 있다.

1시간반후 가니 수료증과 자동차게임을 받아들고 나온다. 의기양양한 표정으로 운전도 잘해냈고 재밌어서 다음에 또 와서 운전하고 싶단다.집에 와선 기념으로 받은 자동차게임에 푹빠져 자기전까지 열판은 넘게 같이 앉아 한것같다.끙^^;;

교통안전교육과 운전은 남아여아 공통으로 필요하니 여아들도 꼭 가보시길 추천한다.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인형극과 주행체험(1시간)

몇주전 다녀왔던 키즈오토파크와 아리수나라에 또 가고 싶대서 이번 주말 다녀왔다.
저번 리뷰의 키즈오토파크는 2시간에 걸친 정식체험교육(교통안전교육과 주행체험)으로 수료증까지 받는 시간이었다면,이번에는 얼마전 교육받았으므로 1시간짜리(주말운영,평일은 수요일 오후 한타임 운영)인형극과 주행체험을 예약해서 다녀왔다.(주말엔 인형극과 주행체험 or 입체영상과 주행체험이 있는데 이 입체영상은 정식체험교육에서 보는것과 같은거라 우린 인형극을 택했다)

입구에서 도착하는 차례대로 아이에게 번호조끼를 입혀주신다.(요번호가 바로 주행순서인 셈)
먼저 교실에서 교통안전노래도 배우고,교통이야기 인형극을 본다.이때 2시간짜리 정식교육체험과 달리 부모님도 같이 입장하여 볼수 있고,같이 온 6세이하 동생은 주행체험은 할수 없지만 인형극은 같이 볼수 있다.6세미만 아이들도 다 이해할만한 재밌는 교통안전이야기니 남매,형제들 중 한명만 6세이상이고 한명은 그 이하여도 주말 1시간짜리 체험교육은 같이 갈수 있어 좋다.

인형극을 다 본후 입장시 부여받은 번호 대로 줄서서 주행하는 곳으로 이동.
부모님들은 주행코스에 나올수 없고 실내에서만 지켜볼수 있다. (2시간짜리 정식체험교육땐 아예 키즈오토파크 밖으로 나와야하니 볼 수 없었는데) 부모님들은 실내에 먼발치에서라도 자녀의 주행모습을 볼수 있음에 기뻐하며 셔터를 누르느라 정신없으시고^^;

정식체험교육보다 시간이 짧으니 주행코스도 더 짧아 금새 끝난다. 아이들이 아주 아주 아쉬워할만큼 짧은 코스. 그러나 아이들은 나오며 다들 재밌다며 밝게 웃는다.

정식체험교육은 주로 평일이라 가기 힘드신 분들은 주말에 하는 요1시간짜리 예약해서 다녀오셔도 좋을듯하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