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
더그림
6666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사나사길 175
point 사진
070-4257-2210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6명 중 16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사계절이 모두 그림같을 곳~

오랫만에 작년에 찍은 사진들을 정리하다가 발견한 곳! 작년 여름에 신랑이 정말 멋진 그림을 보여준다고 해서 뭘까~~ 하며 설래며 따라간 곳인데, 내 눈앞에 펼쳐진 풍경이 정말 그림이었다.

이 곳에 이름은 "더 그림". 이 곳은 개인소유물이라고 한다. 규모가 어마어마한 곳인데 이 소유주가 혼자 보기에 아까워 드라마나 CF, 영화촬영지로 내어주다가 일반시민들에게 관람을 시작한지는 얼마 안되었다고 한다. 그래서 일까~ 이제는 웨딩촬영도 많이 온다고 한다.

양평에 위치해 있는데, 좁은 골목안으로 쭈~욱 들어가는데 이런 곳에 있을까 싶을때 좌측에 입구가 있다. 주차장까지 마련되어있고 주말에는 사람이 정말 많다.

매표소에서 표를 끊고 들어가면 음료쿠폰을 준다. 그걸로 수입생활용품카페에 들어가 음료로 교환해마시면 된다. 간단한 케익과 쿠키정돈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들에게도 적당하다. 그리고 수입품위주의 생활용품이 전시되어있는데 판매용이다. 엄마들에게는 잠깐의 아이쇼핑감이다. ^^

가보면 알겠지만, 풍경이 너무너무 아름다웠다. 푸른 잔디에 아이들이 뛰어놀수 있어서 더욱 좋았고, (물론, 큰 중앙잔디는 출입금지이다 ㅎㅎ. 작은 잔디는 아이들이 들어가도 무방했다. ) 새들이며, 꽃이며, 작은 분수까지~ 너무 좋았던 기억뿐이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