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8
괌 힐튼호텔
898
point 사진
~
point 사진
202 Hilton Road, Tamuning, 96913 괌
point 사진
+1-671-646-1835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2명 중 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와 함께 떠나는 괌여행 숙소 - 힐튼호텔

개인적으로 여행을 갈때 숙소는 좋은곳이여야 한다는 생각한답니다^^
단지 잠만 자려고 간다면 게스트하우스나 민박등 저렴한 곳에서 지낼 수 있겠지만 여행중에 잠을 설치며 제대로 못자면 힘든 여행이 되기에 편안하게 쉬면서 잘 수 있는곳을 선택하려고 해요.

괌 호텔은 대부분 오래되었기에 큰 기대는 하지 말라는 조언을 듣고 그래도 나름 가격대비 컨디션이 괜찮은 곳을 찾았답니다.
한국 리조트에 온 듯한 느낌이 든다는 PIC부터 최근에 지어서 가장 깨끗한 롯데호텔까지 괌에는 정말 많은 호텔이 있더라고요.

괌 시내쪽에 가까울수록 쇼핑하기도 쉽고 상점이 밀집 되어 있어 아무래도 가격대가 있기는 하더라고요. 괌 힐튼은 이파오비치공원 옆에 위치해 있어서 산책하기도 좋고 조용해서 정말 좋았답니다.

쇼핑 보다는 휴양이 목적이다 하시는분들께는 힐튼이 좋을거 같아요~
렌트를 하면 시내까지 10분정도면 갈 수 있고, 차가 없더라도 버스나 택시로도 수월하게 다닐 수 있으니 번잡한곳이 싫으신 분들께는 딱인거 같아요.

힐튼호텔은 메인타워, 타시클럽, 프리미어타워 세 건물이 있답니다.
메인타워 보다 프리미어타워나 타시클럽의 룸이 좀 더 넓고 전용 라운지가 있어서 조금더 비싸긴한데 메인타워가 리노베이션을 해서 오히려 메인타워의 룸 컨디션이 좀 더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메인타워로 결정!! 대서양의 바다를 매일 아침 볼 수 있는 오션뷰로 결정!!

미리 호텔측에 베이비침대와 침대가드를 설치해 달라고 하면 준비해주니 참고하세요.
어떤 호텔은 첫날에만 생수를 준다는데 힐튼호텔은 매일 두병씩 주더라고요. 아이가 있는걸 아시는 센스있는 메이드분께서는 3병을 주시기도 했답니다.

호텔 조식은 정말 좋았어요. 힐튼호텔은 일본 투숙객이 많아서인지 조식뷔페 한편에 일본식이 함께 준비 되어 있어서 된장국과 계란찜 쌀밥등 아이가 먹기에도 좋았어요.

힐튼호텔이 유아와 함께 가기에 좋은 곳이라는게 PIC처럼 버라이어티한 놀이시설이 있는건 아니지만 유아풀과 아이들도 즐길 수 있는 시설이 있어서라고해요.
바다와 하나가 된 듯한 느낌의 인피니티풀~ 크지는 않지만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옆에는 추울때 몸을 녹일 수 있는 자쿠니가 마련되어 있어서 어르신들이 상당히 좋아하더라고요.

호텔과 연결된 프라이빗 비치~수영장 밑으로 내려가면 바로 바다로 뛰어들어갈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스노쿨링을 하거나 보트를 타고 물놀이를 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멀리 나가지 않아도 물고기를 직접 볼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였답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