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
왓더북 what the book
1997
point 사진
~
point 사진
서울 용산구 보광로 86 왓더북 2층
point 사진
02-797-2342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5명 중 4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차원이 다른 영어 헌책방. 다양한 선택과 저렴한 가격

왓더북은 한국에 거주하던 미국인 강사가 한국인 부인과 결혼하면서 만든 헌책방으로 한국에 살다 떠나는 외국인들이 책을 사고 팔고 정보도 공유하면서 유명해진 곳입니다.
헌책방답지 않게 카테고리별로 정리가 깔끔하게 되어 있고 온라인에서 원하는 책을 검색해볼 수 있기때문에 아이를 낳기 전에도 종종 찾았던 곳이예요. 가끔은 외국에서 직구해야하는 책들도 싼 가격에 발견하는 횡재를 할 수 있거든요.

아이를 낳고 나니 자연스럽게 아이 영어 관련 책들로 눈길이 돌려져서 여러번 방문했는데요. 외국인 자녀들이 팔고간 책도 있지만 근처에 외국인 학교도 있고 해서 한국 서점에선 쉽게 접할 수 없는 네이티브아이들이 보는 교재를 접할 수 있어요.

일반 서점의 영어코너에 가면 노부영같은 책들이 주를 이루지만, 여기는 신간 서적들도 많고 위인전도 있어요. 물론 Eric Carl, Lucy Cousins같은 유명작가들의 작품도 구비되어 있지요.

또 한국의 민담을 번역한 책들도 만날 수 있어서 영어에 관심없는 아이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수 있을 것 같아요.

오전시간대는 워낙 한적하여 여유롭게 책을 구경할수 있고요. 커트머리 매니저님이 계시는데 한국에서 직접 본인 아이 영어를 가르쳐보신분이라 자문(?)을 구하면 발벗고 나서서 좋은 책도 추천해주시고 저렴이를 골라주십니다. 아이영어교육에대해 수다겸 상담도 할 수 있고요 :)

근처 외국인 학교 도서관에서 종종 저자들이 와서 책을 읽어주는 행사를 하면 왓 더북에도 와서 책을 읽어주고 간단한 체험하는 행사도 한다는데 이건 등록하면 문자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하네요. 세일정보도 등록하면 문자로 받아 볼 수 있대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