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5
켄싱턴 설악 비치 (하일라 비치, 해수욕장)
5091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동해대로 4800
point 사진
033-631-7601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9.11.11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겨울에 가도좋은 켄싱턴 설악비치

바다뷰로 유명한 애슐리가 있는 켄싱턴비치

밑에 리뷰있는 엄지네포차와도 차로 10분거리에요.
켄싱턴평창도 그렇지만 켄싱턴은 야외 놀이터가 참 이쁜거같아요.

코코몽 배도있고 놀이터도있고, 토끼도 볼 수 있고 바다도 바로 앞이라 애슐리에서 밥먹고 바다에서 조개도 줍고 겨울바다 여행지로도 손색이 없네요.

옆에 해수사우나도 할인되어 6000원에 이용가능해요.

다른 리뷰들
10명 중 10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한적하고 놀기 좋은 동해바다

우리는 설악 켄싱턴에 묵지도 않았지만 속초쪽을 여행하는 중에 그저 해수욕장을 즐기러 설악 켄싱턴 비치에 다녀왔다.

리조트 전용 비치이니 관광객들을 상대로하는 상인들도 없고, 여름 성수기라해도 인파도 좀 적을거라 기대하고 방문한거였는데 역시나 딱 좋았다.

일단 모래사장이 굉장히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다. 신기하게도 반은 모래가 곱고, 큰 바위쪽으로 다가갈수록 모래알이 굵었다.
바닷물도 맑아서 바닥이 투명하게 비쳐보였고 미역 등 부유물들이 많지 않았다. 동해치곤 비교적 완만하게 얕은편이라 아이들이 놀기에 참 좋았다.
돈을 내고 대여해야 하는거지만 파라솔 자리도 나무 테이블과 비치체어자리로 나뉘어져 있어 취향껏 고르면 되는 점도 좋았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큰 장점은 스파가 바로 옆에 있다는 점이었다. 해수욕을 하면 매번 아이들 씻기는게 가장 어려웠는데 여긴 샤워시설 정도가 아니라 리조트와 함께 운영하는 해수욕탕이 있으니 말이다! 돈은 좀 내야하지만 마음껏 놀고 개운하게 씻고 나오니 아이들도 엄마도 속이 다 시원했다.
(성인 10000, 투숙객 6000원, 소인 3000원)
주차장에서 비치로 나가는 길목에 스파입구가 있어서 리조트 투숙객이 아니어도 이용에 불편함이 전혀 없다.
해변가에서 주차장으로 나오는 길목에 간단하게나마 샤워기와 발씻는 곳도 있다.

바다, 모래사장, 그리고 목욕탕까지 삼박자를 두루 갖춘 곳이라 다음에도 속초나 고성에서 해수욕을 한다면 다시 들르고 싶은 곳이 되었다.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프라이빗 비치같은 느낌의 켄싱턴 리조트 앞 속초 바닷가

예전에 비너스금성님의 글을 보고 켄싱턴 리조트 내에 있는 속초 애슐리w를 방문했다.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통유리 창으로 바다를 보며 식사를 한 뒤 소화시킬겸 비치로 향했다.

해수욕장 앞 즐비한 횟집이나 가게들이 아닌 정말 켄싱턴 리조트 앞의 조용한 바다였다. 겨울이라 사람이 많지않아 더욱 그렇게 느껴지긴 했지만..

모래비치도 있지만 작은 돌로 구성된 비치도 있어, 젖은 모래가 신발에 쫙쫙 들러붙지 않으니 너무 부담스럽지 않게 산책하기에도 좋다.

아이들은 한참을 넘실대는 파도를 따라 가까이 갔다 도망갔다를 반복하며 돌멩이와 조개껍질도 줍고 너무 즐거웠던 모양인지 다음 날 또 가자고 졸라 서울 올라오는 길에 또 한번 방문해 돌멩이 100개는 주운듯하다.

나오는 길 리조트 앞에 에어건이 있어 모래도 싹싹 털 수 있다. 그리고나와 리조트 앞 의자 그네도 한참을 타고 놀고-

애슐리 방문차 왔던 곳에서 조용한 바다 보석을 발견한 느낌- 켄싱턴 리조트 해수 사우나도 좋다하니, 다음 방문 땐 꼭 켄싱턴 리조트에 묵어보려한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