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
울랄라꾸뛰르 공주앞치마
3095
point 사진
~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3명 중 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엄마도 아이도 만족시키는 공주드레스!

블로그에서만 판매하는거라 소개를 망설였지만, 요즘 우리 아이들에게 최고의 아이템이기에 크리스마스 전에 얼른 소개한다. 울랄라꾸뛰르의 공주 앞치마는 엄마도 아이도 만족시켜줄 훌륭한 공주 드레스이다. 거추장스럽고 촌스럽게 번쩍이고 반짝이 떨어지는 드레스가 아닌, 간편하게 앞치마로 만들어져 각 공주의 특징은 살리면서 최대한 심플하게 디자인된 앞치마 드레스이다.

처음엔 백설공주 앞치마만 나왔었는데, 그후로 인기가 더해가며 라푼젤, 오로라, 엘사, 안나, 벨 드레스까지 총 6가지가 나왔고, 백설공주는 엄마 앞치마까지 등장했다. 나는 둘째 돌무렵 백설공주 앞치마를 입혀 홈촬영을 하고, 이후 하나둘씩 모아 라푼젤을 제외한 5가지를 가지고 있는데, 딸 친구들을 초대하면 인기 최고이다. 물론 종류가 다르므로 살짝 다툼이 있기도 하지만, 그래도 다들 너무 좋아한다. 내가 보기엔 백설공주와 안나가 제일 예쁜것 같은데, 아이들에겐 엘사와 핑크색인 오로라가 단연 인기이고, 백설공주도 은근 좋아한다. 라푼젤도 인기일듯.

엘사 앞치마는 기장이 제일 길어서 길이가 중요한 공주님들에게 좋을듯 하나 샤가 여러겹이고 길다보니 살짝 무겁게 느껴질수도 있을것 같다. 홑겹이어서 가장 가벼운건 안나 앞치마이고 다른것도 두겹정도라 무겁지는 않다.

왕관머리띠나 두건머리띠를 함께 판매하는데 두건머리띠는 어린이집에서 앞치마와 두건 보내라고 할때 보내면 따로 묶어줄 필요 없어서 편하다. 하지만 왕관 썼을때와 비교하면 급 무수리로 변신하니 주의. ㅋ 어찌됐건 앞치마이므로 요리할때 사용해도 되고(나는 어린이집에 보내면 친구들이 너무 부러워할까봐 보내지 않긴 한다), 다른 후기를 보니 발레할때 입는 친구들도 있었다.

우리 둘째는 요즘 엘사앞치마를 매일같이 하원하자마자 입는데, 계절 상관없이 무슨옷에도 입을 수 있고 입고벗기가 편해서 나도 만족이다. 아 그리고 물론 아주 중요한, 물빨래도 가능하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