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30
한립토이뮤지엄
12166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경기 파주시 탄현면 법흥리 1652-275
point 사진
031-957-8470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말- 어린이 20,000원, 어른 12,000원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22명 중 2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하루종일 역할놀이 할 수 있는곳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내에 있는 한립토이뮤지엄을 찾았다. 지하1층은 역할놀이를 할 수 있고, 2층은 각종 장난감을 전시, 3층엔 놀이방이 마련되어 있다.

입장료가 비싼편이지만 시간제한 없이 하루종일 재입장이 가능하고 워낙에 다양하게 놀 거리를 만들어 놓아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놀 수 있다.

특히 장난감 회사라 그런지 역할놀이 곳곳의 전문성과 디테일한 소품에 어른인 나도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구경했다.

다른 리뷰들
2명 중 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하루종일 놀 수 있는 역할놀이터

헤이리에 위치한 한립토이뮤지엄 지하에는 아이들을 위해 준비된 역할놀이공간이 있다.
윗층에는 오랜시간 수집한 세계 각국의 장난감과 인형들이 전시되어 있는 박물관이 있는데 거긴 몇번 다녀왔던 지라 이번엔 역할놀이 공간으로 직행했다.

입장료를 내면 시간제한없이 놀수 있는 곳이라 역할놀이를 좋아하는 아이라면 하루종일도 놀 수 있다. 의상실, 미용실, 동물병원, 비행기, 경찰서, 소방서, 슈퍼마켓, 학교, 발레학원, 주유소, 공사현장, 베이커리 등이 작은 마을처럼 아기자기 꾸며져 있다.
각 코너마다 간단하지만 의상도 준비되어 있고 토이박물관 답게 장난감들이 그득그득하다. 소꿉놀이를 좋아하는 우리아이들은 엄청난 음식재료들이 넘쳐나는 이곳의 슈퍼마켓과 부엌에서 특히 잘놀았다.
언뜻 보면 그리 세련되지도 않고 왠지 어설픈데, 놀이를 하며 찬찬히 들여다니 아이들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요소들을 세심하게 고려하여 꾸며놓았다. 다년간 장난감을 연구한곳다운 노하우와 센스가 곳곳에 보였다.

작은 키즈카페같은 느낌이지만 역할놀이에만 집중되어 있다는 점이 특징. 입장료가 저렴하진 않지만 시간제한이 없다는 점에서 잘 노는 아이들이라면 전혀 아깝지 않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