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30
해어름 카페
2855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충청남도 당진시 신평면 매산리 29-10
point 사진
041-362-1955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4명 중 4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서해대교가 보이는 바닷가앞 카페

지난주 새조개를 먹으러 갔다 들른곳이다. 하루 코스로 남당리에서 새조개 점심으로 먹고 아미미술관에서 놀고 해어름에서 저녁을 먹고 집으로 오는 코스는 동선상 꽤 괜찮았다.
인스타에서 꽤나 인기인 곳이었는데 자리가 꽤 큰 역할을 하고 있는 곳이었다.
서해대교가 보이는 바닷가 끝자락에 자리해 바로 바닷가로 내려가 볼 수 있고 카페 안에서도 서해가 잘 보이는 곳이었다.
2층으로 내부 공간이 꽤 컸지만 사람들이 많아 자리 대기를 해야만 할 정도였다.
외부 건축물이나 내부 공간은 사실 인기에 비해서는 (내 일이 그래서 일지도 몰라도) 그다지 매력적이진 않았다.
1,2층이 뚫려 있어 전망하긴 좋았다.

음식은 꽤 비쌌다. 역시나 자리값이 엄청났다. 아메리카노가 8천원이고 음식들도 가장 싼게 18000원부터 시작한다.
우린 아주 노멀한 고르곤졸라 피자와 치킨이랑 샐러드, 리조또등이 있는 해어름 플레이트에 공기밥 하나를 시켜 아이 식사로 했다. 고르곤졸라 피자는 가격대비 맛이 그냥 그랬다 ㅠㅠ

여긴 야외가 포인트였다. 특히 저녁때쯤 되면 나무와 조경마다 불이 켜지고 산책 하기에도 좋고 바로 앞이 바다라 아이에겐 최고의 놀이터였다. 우리 식구가 갔을땐 날이 좀 추웠는데 이제 날도 좋아지니 바닷가에서 실컷 놀면 좋을것같다.

다른 리뷰들
5명 중 5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서해대교가 한눈에 보이는 해어름 카페

당진에서 가장 유명한 카페인듯한 해어름카페는 서해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건물의 한쪽 면은 통유리로 되어 있어 내부에서 바다와 서해대교를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다.

내부는 2층으로 되어 있는데 꽤 넓고 복층 구조처럼 되어있어서 탁 트인 느낌이 인상적이다. 가족단위로 많이 찾는곳어서그런지 유아의자도 꽤 많이 준비되어 있었고 테이블도 꽤 많다. 3층 외부에는 테라스 자리가 있다.

건물 앞은 잔디밭이어서 아이들이 뛰어 놀기 좋아 공이나 놀거리를 가지고 가면 좋을듯하다. 잔디밭이 넓게 이어져있어서 산책하기에도 좋다. 전면 유리여서 노는 모습도 지켜보기에도 좋다.

해가 지면 야외에 알록달록한 조명이 켜지니 해질녘즘 가면 조금 더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다. 당진에 왔다면 한번쯤 들러서 여유를 즐길만한 곳이다.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야경이 멋진 전망대같은 카페

당일로 당진여행을 계획할 때 카페는 이곳으로 가자고 정해놓고 움직인 해어름카페.
건축물 자체가 상을 받을 정도로 그 유명세가 대단한 곳이다.

직접가서 보고 왜 유명한지 고개를 끄덕였다. 우선, 들어서는 입구에서 건물이 너무나 위엄있고 내부는 이층으로 분리되어있으며 공간도 엄청 넓었다. 겨울 시즌이라 안밖으로 일루미네이션을 구경할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 장식들이 분위기를 더했다.

작은 소품하나에도 신경쓴 듯했고, 옥외로 가면 전망대가 되어있어 카페주변 바다를 한눈에 볼수 있었다.

큰아이는 안에 크리스마스 장식들이 너무 멋지다며 한참을 구경하고, 카페밖에 아이들만 들어갈 수 있는 모래놀이에 눈을 두었지만, 날씨가 너무 추워서 다음을 기약해야했다. 넓은 산책로와 뛰어놀 공간이 많아 추운 날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은 밖에서 엄청 뛰어놀았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