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95
서울숲
24527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뚝섬로 273
point 사진
02-460-2905
point 사진
point 사진
꽃사슴 먹이주기체험: 매주 화,목,토,일 14:00~14:30, 15:30~16:00 (3월 1일~10월31일)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2명 중 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외국인선생님과 서울숲에서 뛰놀아요

하이키즈라는 영어체험수업을

서울숲에서 하고왔어요

외국인선생님들과 3시간동안 서울숲잔디에서

뛰어놀며 자연스레 영어를접하는 프로그램이에요

아이실력에 맞춰 팀이 나뉘구요

게임을 하면 머니를 나눠주고 그 머니로 카드로 바꿔줘요

엄마들은 참관을 못해 자세히는 못봤지만

나중에 데릴러가서보니 처음에는 어색해 했었는데

어울려신나게 뛰어놀더라구요

선생님이 자연스레 말하게끔 유도해주시고 게임속에도 단어를 인지하게끔 해주세요

가격은 정가는 6만원인데 네이버페이에서 48000원에구매했구요 한여름엔 안하고 봄학기는 3월~6월까지에요

다른 리뷰들
14명 중 13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어린이정원과 나비정원

<어린이정원>
서울숲에 새로 조성된 어린이 정원은 엄마가 아이에게 들려주는 판타지 동화와 숲 속의 숲이라는 주제로 꾸며졌다.
마녀의 집, 버들 터널, 동물의 발자국, 지붕쪽에 붙어 있는 빗자루, 창문의 토끼와 풀속에 버섯, 토끼, 엠앤엠 초코렛 모형, 숨어있는 파란구슬 등~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요소들이 있다.
아이를 등원시키고 산책하러 혼자 갔는데 이른 아침이라 조용하고 아무도 없으니 동화속에 들어와 있는 것처럼 오묘한 기분이 들었고, 하원후에 아이와 친구를 데리고 또 가봤는데 마녀의 집에도 들어가보고 숨어 있는 토끼와 초코렛모형, 파란구슬을 찾느라 신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나비정원>
도시에서 보기 어려운 서울시 지정보호종인 산제비나비를 볼 수 있는 서울숲 나비정원이 5월 1일에 개장했다.
5월부터 10월까지는 나비정원에서, 11월부터 다음해 4월까지는 유리온실인 곤충식물원에서 살아있는 나비를 1년 내내 체험할 수 있다.
이곳의 좋은점은 나비가 태어나는 곳이 있어서, 운이 좋으면 번데기에서 나비가 나오는 것을 바로 코 앞에서 볼 수 있다는 점이다. 나비가 나오려고 번데기가 막 움직이니 아이들이 신기해하고 그 앞에서 한참을 기다렸다.
나비정원 안에도, 밖에도 꽃들이 많이 심어져 있고 갤러리정원도 있어 사진찍기에도 좋다.

옆에는 곤충식물원이 있고 서울숲에는 토끼집, 사슴먹이주기, 바닥분수, 놀이터 4곳과 모래놀이터 1곳, 생태학습장, 유아숲체험장, 인라인장 등이 있고, 자전거와 카트, 인라인 대여가 가능하니 하루종일 놀기 좋은 곳이다^^
(리틀홈에 곤충식물원, 유아숲체험장 등의 서울숲 리뷰들이 있으니 참고)


*상단에 카메라 모양 옆 숫자를 누르면 더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13명 중 13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온 가족이 즐기는 건강놀이터 선데이파크

7월에 서울숲에서 했던 선데이파크에서 재밌게 놀았었는데 9~10월에도 열린다고 한다.
광장에서 맘껏 뛰어놀 수 있는 놀이공간을 만들고, 신체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해 건강한 가족문화를 위한 선데이파크는 별도의 신청없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일시>
주말 오전 10시~오후 4시

-9월 3~4일 : 왕십리광장
-9월 24일~25일 : 서울숲 나비정원 앞 잔디마당
-10월 15일~16일 : 서울숲 야외무대

<프로그램 내용>
가족놀이터 : 컵 쌓기 놀이, 미니축구, 대형 공굴리기, 배드민턴 등
가족창작소 : 우리가족 집짓기 (선착순인데 몇팀인지는 전화받는 직원들마다 다르게 이야기 함)

문의)건강관리과 : 02-2286-7054

*사진은 친구들과 7월에 서울숲 선데이파크에 갔을때입니다.

9명 중 8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서울숲 꽃사슴먹이주기 체험(~10/31)

서울숲 내 사슴방사장에서 꽃사슴먹이주기 체험을 10/31까지 매주 화,목,토,일에 운영한다.

체험은 무료이며 1일 2회 14:00~14:30(단체) / 15:30~16:00(개인) 운영한다.
평일엔 예약을 하지 않더라도 현장접수하여 참여할 수 있지만 주말엔 인원 제한이 있어 서울시공공서비스예약을 통해 체험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

도심 한복판에서 사슴을 구경 하는 것도 신기한데 고라니, 원앙새 외에 토끼, 기니피그 등도 서울숲에서 함께 구경할 수 있었다.
또 서울숲 내에 곤충식물원, 나비정원, 숲놀이터가 있어서 함께 둘러보기 좋았다.

특히 갤러리아포레쪽 공원 4번과 5번 출입구 쪽에 다양한 자전거를 대여해주는데 아이와 함께 타고 공원 한 바퀴 돌기에 참 즐겁고 재미있는 시간이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