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5
보리책놀이터
10148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경기도 파주시 직지길 492
point 사진
031-950-9590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가볍게 들릴 만한 책 놀이터

5세 여아와 함께 했어요.
건물 바깥에는 나무에 매달은 그네가 있어 아이가 좋아 했고요, 노끈으로 만든 해먹과 그네도 있었어요. 1층은 책이 있는 카페고요 2층이 책 놀이터, 지하가 원래는 만들기 등의 체험이 이루어지는 장소인 것 같은데 저희가 방문한 한굴날에는 진행 되지 않았어요.

다른 리뷰들
3명 중 3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한가한 주말오후 나들이

파주 출판단지 내에 위치해있어서 한적하고 여유로웠어요 주말인데도 불구하구요~
건물 앞 작은 그물놀이터를 아이가좋아하더라고요
나름 벤치도 하나 있어서 앉아서 편히 아이를 잘 볼 수 있었네요.
화장실이 공용이라서 불편했다던 리뷰를 본적 있는데 지금은 남녀 따로 해놓았더라고요 모든 층에요.

15명 중 14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가을엔 파주 출판단지

독서의 계절 가을. 딸과 시간 가는줄 모르고 책을 읽기 좋은곳이 어딜까 고민 하다가 평일 오전 파주 출판단지로 떠났다.

서울 대형 서점은 어딜가나 사람이 많고, 앉아서 책을 읽을곳도 마땅치 않은게 아쉬었는데 평일 오전에 파주 출판단지에 가니 여유롭기 그지 없다.

리틀홈에 리뷰되어 있는 미메시스뮤지움 과 시공사네버랜드에서도 알차게 시간을 보내고 출판단지를 벗어나려고 하다가 갑자기 '보리책놀이터' 건물이 눈에 띄어서 아무 사전 정보 없이 들어가서 한참 놀다 나왔다.

보리책 놀이터는 1층은 카페, 2층은 도서관, 지하1층은 개똥이 놀이터로 운영된다.

미메시스에서 커피를 마시고와서 1층 카페는 이용을 안했지만 채광도 잘들고 음악 선곡도 약간 김동률 스러운것이 맘에 들어 조금 더 시간을 보내고 싶었다.

네이버 정보에 따르면 지하1층 개똥이네놀이터는 주말에만 운영 한다고 되있는데 우리가 간날은 평일 인데도 선생님이 한분 계시고 오픈 상태 였다. 이곳에 만들기 수업도 있다. 비용은 1만원인데 20분 정도 소요 되는 간단한 크래프트인것에 비해 가격이 조금 아쉽다. 우리 딸은 돗단배를 만들었다. 이곳은 딱히 장난감이 있는것도 아니고 그냥 커다란 쿠션 블럭 들과 컬러링을 할수 있는 테이블, 그리고 몇권을 책이 전부 여서 그렇게 만족스런 공간은 아니였다. 단지 사람이 없을때 간 덕분에 오붓하게 딸과 시간을 보낸것 만으로도 난 만족 스러웠다.

2층엔 도서관으로 운영 중인데 어린이 책 부터 성인 책들까지 구비가 되어있다. 보리출판사는 나에게 그렇게 익숙한 출판사는 아닌데 식물 도감 책이나 전래동화 종류의 책들이 많았다. 굉장히 조용한 분위기 여서 아이에게 책을 읽어주는 것이 조심스러웠는데 사서 선생님에게 여쭤 보니 조용하게 책을 읽어주는것은 괜찮다고 해서 이곳에서도 책을 한참 읽다 나왔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