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
붓처스컷 butcher's cut 삼성점
1195
point 사진
~
point 사진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7길 17 붓처스컷 삼성점
point 사진
02-552-6647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최종수정일 2019.11.12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2명 중 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랑 가기 좋은 질좋은 브런치 뷔페. 스테이크 전문점

붓처스컷은 정육점 주인이 자기 먹으려고 따로 떼어두는 고기를 의미한다고해요. 그만큼 질좋은 스테이크를 제공한다는 의미겠지요.

일단 가족형 패밀리 레스토랑인 빕스나 애슐리처럼 사람이 마구 붐비지 않아서 간만에 제대로 외식하는 분위기나서 좋았어요.
은은한 조명에 서비스도 호텔 레스토랑 부럽지 않게 친절하면서도 편안했어요.
요즘 뭐 노키즈 존도 많고 어쩌고 하는데 저희가 예약을 하고 가서 그랬지 매니저님이 아이 먹을게 없을 것 같다며 아이를 위해 플래터를 따로 만들어 주셨을 정도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브런치 뷔페는 11시 30분부터 3시까지 운영하는 것으로 21,000원에 이용할수 있어요. (미취학 아동은 6,000원) 그런데 메뉴를 보면 치즈버거나 이런것들이 23,000원 정도이기때문에 그냥 메인을 하나 시키고 샐러드바를 이용하는 것이 낫겠더라구요. (메인 주문시 샐러드 바는 무료)보통 이런 브런치 뷔페는 주말에는 운영을 안하는데 여긴 주말에도 운영해요.

브런치 뷔페가 음식의 종류가 다양하진 않아요. 그런데 음식 하나 하나 질이 좋고 풍미도 좋았어요. 당근 스프, 그릭요거트 이런 것은 아이들에게도 좋을 듯 하고요. 피자, 그라탕, 푸딩등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음식들도 제법 있어요.
특히 저희는 치즈 버거를 주문했는데 이태원 같은데서 먹는 수제버거와는 느낌이 달랐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진짜 집에서 만든듯 덜 기름지고 덜 짜고 그래서 아이들이 먹어도 좋겠다 싶더군요.

근처에 현대백화점이 걸어갈만해서 저희는 현대백화점 옥상정원에서 놀다 왔어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