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
아이북랜드 방문책대여
2525
point 사진
~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4명 중 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매주 배달되는 노란가방, 아이북랜드 책대여

전집은 싫어하지만 서점에 자주 가는편이라 갈 때마다 한 권, 두 권 사다보니 아이방에 책은 쌓여만가고 책장에 공간이 부족해지는 날이 오더라고요. 아이데리고 도서관 가는 것도 쉽지 않은 일이라 집으로 책을 배달해주는 서비스는 없을까 찾아보다가 작년 겨울 유아교육전에서 아이북랜드 책대여 서비스를 알게되었어요.

매주 3~4권의 책을 노란가방에 넣어서 배달해주고 직접 가져가는 서비스에요. 현재 10개월 정도 이용했는데 만족하고 있어요. 한달에 25,000원이라 처음엔 좀 비싼가했는데 전문가들이 아이 연령에 맞추어 매달 15권 이상의 책을 영역별, 주제별로 선정해 보내주다보니 1년이면 200권 넘게 책을 보게 되더라고요. 매번 책 상태도 새것처럼 매우 좋아서 아이도 저도 마음에 쏙 들어하고 있어요. 무엇보다 공간 차지하지 않고, 제 취향대로라면 절대 사지않을 유형이나 영역의 책들도 받아보게 되는데 아이가 균형있게 여러가지 책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선 좋은것 같아요. 엄마가 읽어줄 때도 매번 다른 책이라 지루하지도 않고요.

집이 비어있는 날은 문 앞에 걸어두거나 경비실에 맡겨주시더라고요. 매주 아침마다 책대여일이라고 알람 문자를 주셔서 잊지 않고 현관문 앞에 걸어두고 나갈수 있어 좋아요 ^-^; 어린이집에서 돌아오면 노란가방이 문 앞에 걸려있어서 아이가 책선물 왔다고 좋아한답니다. 책대여 다음날에는 대여받은 책 목록과 엄마들을 위한 활용팁이나 간단한 책 내용과 정보를 보내주셔서 도움이 되기도 하고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