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15
헬로우뮤지움 동네미술관
25284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금호1가동 1787-1
point 사진
02-562-4420
point 사진
point 사진
체험관람 20000원, 사전예약 필수
최종수정일 2018.11.27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4명 중 4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여기 뮤지엄은 만져도 되요

5살 울 아들과 함께 한 곳 중 가장 가까이한 동네 뮤지엄 이었다는! 만져보고 흩어놓고 고쳐놓고^ 누웠다가 올라갔다 주스한잔(것두 누워서 ㅋ) 만지면 안되요 보다는 만져봐~라는 말을 더했어요~ 만들기 수업 참여해 볼 시간도 없었네요

다른 리뷰들
3명 중 3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헬로우뮤지엄(동네미술관)

작년 겨울 전시관람후 지난 주말에 두번째 방문했어요. 6세,3세 남매데리고 갔는데 두 연령 다 즐기기 좋았어요! “헬로 초록씨” 라는 전시입니다. 지구,환경을 보호하자 라는 메세지가 있는 전시라 아이들과 얘기도 나누고 체험도하고 시원하게(3층 옥상에도 전시가 있지만 땡볕이라 힘들어요..) 실내에서 아이들 자유롭게 시간보내기좋아요!
아트동동 이라는 클래스도 있으니 관심있으시면 방문 추천합니다~

3명 중 3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NOwar 세계시민의식과 평화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전시

갈때마다 후회가 없는 헬로우뮤지움의 전시는 역시나 이번에도 좋았어요. 전쟁이라는 무거운 주제떄문에 아이가 좀 지루해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서 상세히 진행해주시니 더 좋았던것 같아요.

전쟁은 왜 하게 되는가, 무엇떄문에 하게 될까등등의 다소 심오한 주제들을 아이들 눈높이에서 풀어내고 폭력적일수 있는 전쟁의 이미지를 그림책등 다양한 접근방법을 통해서 이야기 나누게 된답니다.

헝겊으로만든 미사일, 식재료로 만든 무기를 든 소녀의 사진 등 우리가 생각하는 전쟁의 이미지를 평화롭게 바꾸어봄으로써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전쟁에 대해새로운 시각을 갖게 하는 전시였어요.

특히나 한참 이맘때 전쟁에 관심있는 남자아이들이라면 더 즐겁게 관람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4명 중 4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친구의 발견 아트동동프로그램

지난번 전시에는 아이가 어려서 관람만하고왔는데도 아이가 너무 재미있게 놀아서 이번에는 어린이도슨트프로그램인 아트동동도 참여하고왔어요. 만족도가 너무 높아서 조만간 아이 친구들과 또 한번 갈것같아요. 저희아이는5살이고 같이들었던 언니들은6세7세인데 정말 아이 눈높이에서 설명을 너무나 잘 해주시더라고요.
어른인 저도 미술관에 갔을때 도슨트설명을 잘 들으면 감상의 깊이가 깊어지듯 아이들도 마찬가지인것같아요. 심지어 저도 옆에서 설명을 들으니 작품이 이해가 가고 달리보이던걸요.
버려진장난감으로 만들어진작품은 아이가 쳐다보지말라고해도 쳐다보고 만져보게 돼있고요. 인형으로 만들어진작품 역시 하나 골라서 이름도 붙여주고 만져보고 느껴보면서 자연스럽게 작품과 친해졌어요.
아이들이 설명만듣다보면 지루해질수도있는데 중간중간 퍼포먼스작품을 따라하며 춤도추고 몬스터방에서는 선생님과 비밀얘기도나눠보고 어른인 제가 봐도 정말 다채롭게 진행돼서 90분수업이 훌쩍 지나가더라고요.
아이가 너무 재미있다고 언제 또가냐고 할정도예요.
제가 리틀홈 리뷰에서 왠만하면 별다섯 안주는데 요번에 별 팍팍뿌리고갑니다. 아이의 첫미술관으로 이만한데가 없는거같고 동네마다 있으면좋겠어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