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
힐하우스
3384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경기도 양평군 강하면 전수리 17-3
point 사진
031-771-0001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말,공휴일 - 런치/디너 어른: 24,000원 어린이:13,000원
최종수정일 2019.11.01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5명 중 4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강과 정원을 바라보며 먹는 배부른 점심식사

양평에 위치한 힐하우스는 벌써 오래전부터 소문난 곳이었다. 유럽풍으로 지었다는 고풍스러운 건물과 아주 잘 가꾸어진 정원, 그 앞을 흐르는 남한강이 어우러진 풍경은 외국에서나 볼법하다.
호텔, 카페, 레스토랑 (양식당, 한식당)이 모두 있을 정도로 규모도 제법 되고 원하는 입맛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으니 가족모임같은걸 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처음엔 양평에 온 김에 이곳의 정원이 좋으니 산책을 좀 하고 커피나 한잔 마실까 하여 들렀는데 지난 4월부터 이곳의 나루께 한식당에서 샐러드 뷔페를 시작했다는 플랭카드가 크게 걸려있는 것을 보고 가격이 괜찮은듯 하여 점심까지 해결하기로 했다.
요즘 한식 뷔페가 워낙 붐이었던지라 이곳도 메뉴개발을 새롭게 한듯 했다. 우리는 평일 점심에 방문한 것이라 성인 요금 16900원. 저녁이나 주말은 23000원이다. 무엇보다 너무 좋았던 것은 미취학 아동은 무료라는 것! 보통 뷔페도 48개월 이상은 다 요금을 따로 받는데 미취학아동에겐 무료라니 기분이 더 좋아졌다.

별 기대하지 않았는데 음식도 너무 훌륭했다. 종류가 아주 많지는 않았지만 샐러드부터 각종 김치와 장아찌, 쌈채소와 각종 양념, 튀김, 국, 죽, 국, 디저트 과일과 커피와 차 까지 다 먹을만한 것들로만 채워져 있어서 모두 젓가락이 갔다.
그리고 오겹살과 불고기를 밖에서 계속 구워다가 테이블로 서빙해주는데, 바로 구워 갖다주니 고기도 너무 맛있었고 배가 부를때까지 무한히 먹을 수 있어서 성인요금 2인분만 내고 우리 아이들이 진짜 고기를 너무 잘 먹어서 나중엔 살짝 미안했다. 그래도 전혀 눈치 보이지 않고 더 필요한게 없냐고 계속 고기를 구워다 주셔서 서비스도 백점이었다.

힐하우스는 항상 어르신들의 모임장소 정도로만 여겼었는데 아이들과 함께 부담없고 편하게 먹을수 있는 한식뷔페가 생겨서 좀더 찾기 편해졌다. 밥먹고 아름다운 정원을 산책하고 아이들과 숨바꼭질도 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더 좋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