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9
바투바투
1222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 664
point 사진
1599-7372
point 사진
point 사진
월요일 휴무, 24개월 이상 체험가능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4명 중 4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김영란의 바투바투

바투바투 체험전을 다녀왔어요. 김영란의 가루야가루야 그리고 나무야나무야 둘다 아들이 너어무 좋아해서 두번씩 다녀왔었어요. 이번에는 바투바투인 흙을 소재로 한 체험전이예요. 다행이도 이번 체험전 역시 성공적이였어요. 아들은 벌써부터 또 가자고 하네요.

바투는 '물체끼리 가까이있다'라는 순 한글말이래요. 흙과 친숙해져라 라는 뜻의 체험전은 진흙놀이터, 바투인형극, 찱흙빚어만들기, 흙으로 그림그리기로 나눠있어요. 흙 느낌이 참 좋더라구요. 아이들이 흙을 밟아볼 기회가 많이 없잖아요. 이곳에서 원없이 밟아본것 같아요.

그리고 바투 인형극은 어른인 제가봐도 너무 재밌었어요. 공연을 많이 데리고 다녀도 아들이 무미건조한 편인데 너무 많이 웃고와서 오늘아침에도 바투 보러가고 싶다고 말할정도예요. 같이갔던 친구 역시 또 가자고 했다 하더라구요.

찱흙으로 아이 손가락을 찍어 석고를 부어서 손가락 모형을 만들어 주세요. 아이한테 기념이 될 수 있는 좋은 선물인것 같아요. 그리고 진흙놀이터는 말그대로 뒹굴거리는 진흙탕이예요. 저도 크게 넘어질뻔 했어요. 넘어져도 흙이라 크게 다치지는 않을듯 하지만 그래도 어린 아이들은 부모님들이 눈을 떼면 안될것 같아요. 진흙슬라이드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