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74
춘천 하이록 해피초원 목장
13606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사북면 춘화로 330-48
point 사진
033-244-2122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최종수정일 2018.12.12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3명 중 3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춘천호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목장!

강원도에 눈이 많이 온날, 아이들과 미리 목장을 계획해둔 터라 해피초원목장으로 가보았다. 눈이 많이 쌓인 목장은 그대로 운영중이었고, 일반적으로 방목해서 키우는 양들은 모두 우리로 들어간 상태였다. 아이들이 실망하면 어쩌나 약간의 근심이 생겼지만, 아이들은 매표소에서 받은 토끼먹이인 마른 풀을 들고 토끼사육장으로 향했다. 토끼에게 먹이주고, 바로 근처에 있는 염소친구들에게 먹이 주고, 해피초원목장에서 양다음으로 유명한 소에게도 꼴을 주고 양들을 만났다.
아기양과 어른 양이 분리되어 있어서 각각 먹이주기 체험을 하는데, 해피초원목장의 장점이라면 바로 이런 먹이를 따로 살 필요없이 비치해두어서 너무 좋았다는 점이다.
다른 실내동물원이나 목장을 가면 먹이주기 체험비용이 따로 들어서 주머니사정이 꽤나 안좋아지는데, 이곳이서는 비치를 해두셔서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다. 물론,인당 한바구니면 충분~!!
그리고나서, 우리가족은 한우방목장 포토존을 향해서 산책같은 등산을 하였다. 온 방목장이 하얀 눈으로 쌓여서 인지 아이들도 이곳에서 소와 양들이 풀을 먹고 산책을 즐기는 곳이라고 상상이 안된다고 하였다. 포토존까지 걸어서 20분정도... 드디어 눈에 들어온 춘천호 풍경은 정말 최고였다. 등산을 좋아하는 큰아이는 이 경치가 최고라며 엄지척을 하였다. 목장에서 이런 풍경을 볼수 있다니 색다른 체험이었다.
돌아오는 길에 우리는 목장측에서 마련해둔 따뜻한 휴게실에서 컵라면으로 몸을 녹이고 얘기도 나누고 이동하였다.

다른 리뷰들
즐거운 농장체험!

양, 염소, 토끼, 소 등 도시에서 볼 수 없던 동물들을 가까이에서 보고 먹이도 줄 수 있어서 아이가 정말 좋아했어요. 어른인 남편과 저도 너무 좋더라고요.ㅎㅎ 게다가 포토존!! 아름다운 배경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점도 좋았어요. 매점?에서 파는 비빔밥, 아기 계란밥, 햄버거 모두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고 추운 날씨에 먹는 컵라면도 별미!

3명 중 3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춘천 하이록 해피초원목장 다녀온후

휴일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초입에 잔디밭이 있으니 공놀이하는 아이들이 많았습니다
또 돼지 닭 개 소 염소등 다른 동물들도 많아서 좋았어요
동물들 먹이 주기도 하고 아이와 재밌게 놀다왔습니다
방목장이다 보니 산이라 운동화 꼭 신고 가셔야 하구요
4개월된 아가도 데려가다보니 소 방목장엔 못 가보고 양 방목장 초입까지만 다녀왔네요
3살 첫째가 엄청 좋아했어요
집에 안간다고 떼쓰기까지 했네요
또 놀러가기로 약속하고 돌아왔습니다ㅎ

27명 중 26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숨겨진 춘천의 보석같은 풍경

해피초원목장을 리틀홈에서 보고 가을을 만끽할겸 다녀왔다.
앞선 다른분들의 리뷰에서 언급했듯, 수도권에서 비교적 가깝고 입장료가 저렴하며 무제한으로 소와 양 먹이가 제공된다는 것이 장점이었다. 잔디밭에서 공놀이도 할 수 있고, 그네와 널뛰기도 있다.
하지만 강원도나 다른지역의 목장들에 비하자면 규모나 시설은 많이 부족한 편이다.

헌데 이 목장에 정말 멋진 풍경이 숨어 있다. 목장한켠에 작게 '한우방목장 포토존 가는 길'이라는 표지판이 있다. 따라가보니 양 우리를 통과해 산으로 난 길이 보인다. 제법 경사가 있긴하지만 아이들 걸음으로도 10분정도면 오를 수 있다.
오르는 길은 숲이긴 한데 다듬어지지 않아 우중충하고 별볼일이 없다. 헌데 묵묵히 끝까지 오르고 나니 눈앞에 깜짝놀랄만한 풍경이 펼쳐진다!

에메랄드빛으로 빛나는 춘천호수와 동그막한 산이 이루는 풍경은 여기가 외국인가 싶을 정도로 이국적이고 환상적인 광경이었다. 소들도 정말 힘차게 뛰어놀고 있어서 기분이 아주 좋았다. 해피초원 목장에 가신다면 아래쪽 목장에서만 시간을 보내다 가시지 말고 꼭꼭 포토존까지 둘러보고 오시길 바란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