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6
꿈자람어린이공원
40804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근화동 175
point 사진
033-255-2774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최종수정일 2019.04.02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1명 중 1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춘천의 멋진 놀이터

춘천에 위치한 꿈자람어린이공원에 다녀왔다.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선착순 현장 구매로만 입장할 수 있었던 시스템이 인터넷 예매로도 가능해졌다. 인터넷 예약분은 해당날짜 이틀전에 춘천 도시공사 홈페이지에서 오픈된다.

겨울동안 야외놀이터는 운영중지였는데 봄이 되니 재개장하였다. 실내만 이용할때는 2시간에 1인 4000원, 실내 + 실외 이용시엔 5000원으로 가격이 정말 만족스럽다.

실내공간은 1층은 미취학 아동, 2층은 초등생이 이용하게 되어있다. 이전 리뷰와 내용면에선 크게 달라진 점이 없으므로 함께 참고하시면 좋겠다.

다른 리뷰들
72명 중 69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스케일이 다른 놀이터 꿈자람어린이공원

춘천 꿈자람어린이공원은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실내, 실외 놀이시설이다.
2시간의 시간제한이 있다는 점은 일반 키즈카페와 동일하지만 보호자 입장료가 없고 실내, 실외 모두 이용한다 해도 아이 1명 입장료가 5000원으로 저렴해서 아이와 춘천 여행을 떠났다면 한번 들러볼만한 곳이다.

하루에 1,2,3부로 나누어 운영되는데 한번에 입장할 수 있는 어린이 수가 200명으로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가능하면 미리 가서 입장권을 끊어야 허탕치지 않을 수 있다. 우리는 엄청난 속도로 달려가서 아슬아슬하게 마지막 입장권을 손에 넣었다!

실내 놀이터는 1,2층으로 되어 있는데 1층은 미취학 아동을 위한 놀이터, 2층은 초등학생을 위한 곳이다. 주말이라 200명 정원이 꽉 찰 정도로 사람이 많았는데 1층보단 2층이 좀 덜 붐볐다. 실내 놀이터도 물론 재미있긴 했지만 사람이 너무 많았고 서울에 있는 조금 큰 키즈카페에도 있는 시설들이라 많이 덥긴했지만 우린 얼마 놀지않고 실외로 나갔다.

오후 2시 땡볕을 견디고도 가볼만할 정도로 야외공원은 정말 멋지다. 전체적인 컨셉은 로프로 엮어 만든 놀이시설들로 아이들이 타고 올라가고, 흔들거리는 다리를 건너고, 엄청 긴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오며 용기와 모험심을 배울 수 있을만한 규모다. 5세 이상이 되야 올라갈 수 있는 곳도 있고 좀 쉬운 곳도 있으니 아이가 할 수 있을만한 난이도에 도전하면 된다.
로프 구조물 외에도 작은 놀이터, 로프를 잡고 줄을타고 내려오는 케이블카(?)구조물 등 곳곳이 재미있게 꾸며져 있다.
요즘 운동선수처럼 뛰어노는 우리 딸은 너무너무 신이나서 해가 뜨거운데도 땀을 뻘뻘 흘리면서 몇번이나 로프탑을 오르락 내리락했다. 몸으로 놀기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하루종일도 놀 수 있을만큼 신나는 곳이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