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
송추가마골
977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교현리 114-8
point 사진
031-826-3311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2명 중 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양주에서 갈비가 먹고프다면

장흥쪽은 워낙에 유원지로 이름난지 오래된 곳이라 식당이 즐비하지만, 관광지 식당 특유의 2%부족함이 있어 몇번 이곳을 오가면서도 식사만큼은 별로 만족스럽지 못했다.
그런데 송추가마골은 이곳에서 가본 식당중 가장 식당다운 맛과 서비스여서 리틀홈에 추천한다.

워낙 오래되고 유명한 집인지 일단 규모가 어마어마하게 크다. 들어가는 주차 안내하시는 분만 5~6분은 되는것 같았다. 식사시간에는 대기를 한참 해야한다고 들어서 좀 피해서 갔는데도 대기해야할 정도.
신관과 본관이 있는데 처음에 신관으로 갔더니 신관에선 소갈비만 판매한다고 해서 좀 더 다양한 메뉴를 맛보기 위해 본관으로 옮겼다. 신관과 본관이 흔들거리는 긴 구름다리로 연결되어 있어서 이걸 건너는 것 만으로도 아이들이 너무 신나했다.

본관은 돼지갈비와 갈비탕이 주메뉴. 우리는 38000원짜리 돼지갈비를 2인분 시켰는데 무슨 돼지갈비가 이렇게 비싼가 했더니 1인분이 300그램이 좀 넘는 양이다. 4식구가 2인분으로 아주 배부르게 먹었다.
공기밥을 시켰더니 맵지않은 된장국이 함께 나와서 아이들도 밥을 아주 잘 먹었다.
함께 나오는 반찬들이 고깃집 치곤 모양새도 맛도 굉장히 깔끔했는데 토마토 장아찌, 백김치 등 흔치않고 정성이 많이 들어간 음식먹는 것 같아 기분 좋았다.

남편은 식사로 물냉면을 시켰는데 냉면맛도 깔끔하다고 했다.
식사로 갈비탕을 드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그것도 너무 맛있어보여서 다음엔 우리도 갈비탕을 먹어봐야겠다 싶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