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아이 첫 보드게임 The Sneaky, Snacky Squirrel Game

3세아이가 쉽고 재미있게 보드게임에 입문 할 수 있는 게임을 찾고있었는데 이 The Sneaky, Snacky Squirrel 다람쥐 게임이 아마존 리뷰도 좋고 일러스트가 너무 귀여워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사진에 보이는대로 정말 깜찍한 일러스트와 게임 내용물이 제일 마음에 들고 아이도 진짜 도토리같다고 좋아했어요. 도토리가 살짝 탱탱한 느낌이 드는 고무재질이라 어린아이가 줍거나 할때 촉감도 좋고 진짜 도토리마냥 또르르르 구르는 맛이 있답니다. 다람쥐 모양 집게를 사용해서 도토리를 주워 나무그루터기에 끼우는 재미도 있어서 사실 손으로 집어서 끼우는게 훨씬 쉽지만 우리아이는 꼭 다람쥐집게로 하고싶어해요.

게임의 룰은 돌림판을 돌려서 자신이 가진 나무그루터기에 각각 다른 색의 도토리를 먼저 다 채우는 사람이 이기는 거에요. 아주 단순한 색깔 맞추기 게임이라 빨리 끝날까 싶지만 중간에 바람부는 모양이 나와서 그동안 모은 도토리가 다 날아가 버린다던가 슬픈 다람쥐가 나와서 한판을 쉬어야한다던가 하는 장애물들이 섞여 있고, 한번에 두개씩 도토리를 가져갈수 있는 행운이나 다른 플레이어의 도토리를 훔쳐올수 있는 도둑 아이콘 등이 단순한 게임에 재미를 더해줘요.

우리아이는 처음에는 억울해서 떼쓰기도하고 판을 엎을 뻔한 적도 있지만 자신만 그런 상황에 처하는것이 아니라 다른사람들도 모두 같은 룰에 따르고 그러다보면 자기가 좋은 행운으로 역전할 수도 있다는 것을 깨닫게되고는 이젠 게임을 끝까지 룰에 잘 따르며 할수 있게 되었어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