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8
물랑 로티(Moulin roty)
1741
point 사진
~
point 사진
서울 강남구 논현로 144 물랑로티 플래그쉽스토어
point 사진
02-6911-2718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6명 중 6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물랑로티 도곡점

유아책 전문회사인 블루래빗 본사 2층에 자리잡은 물랑로티는 프랑스 완구 브랜드이다.
완구는 가격이 너무 비싸서 블루래빗 책을 구매하고자 들렀는데 정가보다 할인해서 구매가 가능해 책을 여러 권 구매해왔다. (특히 스티커북이 유용했다) 블루래빗의 출판책도 모두 전시되어있어서 책을 보는 재미도 있었다.
또한 물랑로티완구 중 체험 가능하도록 되어 있는 것들이 있어서 직원분께서 손수 아이들을 데리고 체험을 시켜주셨다. 각종 리듬악기나 인디언텐트. 승마인형을 체험하고 놀다보니 한시간이 후딱 갔다.

다른 리뷰들
프랑스 감성이 물씬 'Moulin roty'

나혼자만 알고 싶어 꽁꽁 숨겨두었던 장난감 브랜드가 있었다.
프랑스에서 만들어진 감성 충만 브랜드 '물랑 로티'.
국내에 수입되고 있지 않아서 해외직구로 하나씩 구입해야 했는데 얼마전 이 물랑 로티가 정식 수입되고 매장까지 열었다는 소식!
당장에 딸래미와 출동!
유아 도서로 유명한 블루래빗에서 수입하였다고. 그래서 매장도 블루래빗 건물 2층에 있다.

꽤 큰 매장이 물랑 로티 인형과 장난감, 옷, 승용완구, 가구들로 가득! 너무 예쁜 것이 많아 이리저리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다.
아직 알려지지 않아서인지 방문객도 없어 판매하시는 분이 친절히 다 만져보고 구경할 수 있게 해주셨다.

프랑스에서 만들어진 예쁘고 정교한 장난감이기 때문에 당연히 가격은 높다. 아마존에서 판매하고 있는 가격과는 거의 동일.
하지만 특별한 선물을 해야할 일이 있거나, 집안에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 없을 만한 아이 용품을 사고 싶다면 관심있게 둘러볼만 하다.
이도저도 아니라면 그저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엄청 좋아지는 곳.

블루래빗 건물 1층에는 옥토끼라는 카페도 있고(우린 시간이 안되어 가보진 못했다), 2층 매장에는 물랑 로티 외에도 블루래빗에서 출판된 각종 도서들도 둘러 볼 수 있다. 건물 뒷편에 기계식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으므로 아이와 함께 둘러보기에도 좋을 것 같다. 다만 마구 사달라고 떼쓰는 아이라면 데려가지 않는 것이 엄마 지갑사정을 위해 좋을 듯ㅋ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