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3명 중 3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마음대로 조립하여 만드는 원목 장난감

나는 아이들이 스스로 무언가를 구상하고 만들어 내는 일에 즐거움을 느꼈으면 좋겠다.
내가 미술을 전공한 이유도 있겠지만 창의적인 활동이야말로 어린 아이들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어른에게 던져주면 오히려 쩔쩔맬 일도 아이들의 손에선 그저 즐거운 놀이가 되는 경우도 참 많다.

우리 아이들은 무언가를 만드는것에 별 두려움이 없어서 나는 항상 '재료'가 될만한 것을 사는데 집중하는데 sevi의 construction box는 비싼 가격만 제외하면 마음에 쏙 드는 좋은 재료다.

가격이 좀 나가는 장난감이라 소개할까 좀 고민했는데 우리 아이들이 매일 빠짐없이 꺼내 노는 아이템이라 분명 이런걸 찾고계시는 분들도 계실것 같아 소개한다.

sevi는 워낙 원목장난감으로 유명한 브랜드라 아시는 분들도 많을거다. 원목의 질이나 마감같은건 말할필요도 없이 좋다. 아이들이 만져도 전혀 문제 없게 아주 매끄럽고 단단하다.

구성은 구멍이 여러개 뚫린 막대들 (구멍은 3개~6개까지 있다), 원목 볼트(길이가 3종류정도 된다) 와 너트, 정육면체 너트, 원목바퀴, 원목 드라이버 정도로 간단하다. 그야말로 재료만 들어있다. 이걸 가지고 무얼 만들지는 철저히 아이들의 몫이다.
우리아이들은 아직 어려서 그럴듯한 형태를 만들어내지는 못하지만 자기들 나름대로 열심히 막대를 볼트와 너트로 조여 연결하곤 상상을 더해 놀이를 한다.
너트와 볼트를 조이는 행위 자체 만으로도 꽤 많은걸 배울 수 있는것 같다. 은근히 집중해서 오래 돌려야 제대로 조여지기 때문에 그 과정에서 집중력과 성취감, 소근육 발달을 얻을 수 있다.
색도 곱고 나무가 부딪히며 나는 소리도 참 예뻐서 개인적으로 나는 너무 좋아하는 장난감이다.
얼마든지 발전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오래 가지고 놀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