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2명 중 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어른도 아이도 편안하게, 워터해먹 튜브

얼마전에 수영장에 튜브를 안챙겨가서 도넛형 튜브를 샀더니 아직 4세 5세 우리 아이들에겐 무리였다. 그렇다고 보행기 튜브를 또 사기도 애매해서 검색하던 차에 워터해먹이란 것을 발견했다.

아이용으로 나온건 아니고 어른용이지만,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무리가 없을듯 하여 구입했다. 컬러는 핫핑크와 오렌지 두가지로 나오고, 가격이 4만원대로 생각보다 좀 있었는데 검색끝에 쿠폰 등을 사용하여 3만원대에 구입했던것 같다. 아이가 사용하는 사진이 없어서 고민했는데 사용해보니 너무 좋아서 리틀홈에 소개한다.

아이들은 누워서도 앉아서도 탈 수 있었고, 물과 별로 친하지 않은 우리 아이들도 안정감있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특히나 둘이 같이 탈수도 있고, 이 위에서 장난감을 가지고 놀 수도 있어서 너무 좋았다. 보행기 튜브는 가끔 가랑이 부분이 좀 불편하다고 하기도 하고, 아예 서프보드식으로 위에 타는건 몸이 물에 전혀 닿지 않아서 아쉬웠는데 이건 우리 아이들에게 정말 딱이었다. 몸이 쓸리는 부분이 없어서, 우리 둘째는 올 누드로 물놀이를 즐기기까지 했다! ㅎㅎ 엄마나 아빠랑 같이 탈수도 있어서, 노를 저으며 둥둥 떠다니니 배라면서 너무 좋아했다. 물론 어른들도 매우 편안하게 이용 가능하다.

또 한가지 매우 좋은 점은 바람을 빼서 접으면 부피가 매우 작다는 점이다! 여행다닐때 물놀이도구만 한트렁크였는데 부피가 작다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