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메고 끌고 탈 수 있는 런던버스 아동용 트렁크

작년에 폭풍검색과 고심끝에 구입한 아동용 트렁크. 정식 명칭은 The Cuties and Pals London Sticker Bus Ride On Suitcase이다. 나는 거의 매주 친정/ 시댁을 가든 여행을 가든 짐 싸는 일이 많기에 아이들 짐은 자기가 챙기면 좋을것 같아서 열심히 검색해서 구매하였다.

일단 아이들은 재미로 끌어보겠다고 하지만 힘들면 금방 그만두므로, 바퀴가 네개 달려서 아이가 쉽게 끌 수 있는 트렁크를 찾아 헤매었으나 의외로 잘 찾기 힘들었는데, 이것보다는 동물모양 트렁크와 가방 세트로 유명한 the Cuties and Pals에서 런던버스 모양의 귀여운 트렁크를 발견! 4 wheels인데다 심지어 트렁키처럼 아이가 탈수도 있단다. 너무 맘에 들어서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구입했다.

사이즈는 매우 아담하지만 손잡이가 길게 올라와서 어른이 끌기에도 불편하지 않다. 매우 부드럽게 이동되고 가방 자체 무게는 가벼운 편이다. 탈착 가능한 어깨끈이 있는데, 양쪽으로 달면 어른이 어깨에 멜 수 있고 한쪽으로만 달면 아이를 태우고 끌어줄 수 있다. 내부는 공간이 반으로 나뉘어 있고 물건이 확실하게 고정된다. 참, 버스에 타고있는 동물친구들은 스티커로 되어있어서 직접 붙여줘야 하는데, 한번 붙이면 잘 떨어지지 않으니 매우 주의를 요한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