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85
경기도 어린이 박물관
30680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상갈로 6
point 사진
031-270-8600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 경기도민 입장료 3000원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4명 중 4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별점에 속지말자~~

별점이 좋아서 가보았는데.. 제가 너무 기대를 한거일까요..? 저는 오히려 어린이대공원 옆 상상나라가 훨씬 좋단 생각이 들었네요. 주차장에서 박물관까지 올라가기도 힘들고(공사중 같았어요)유모차 들고 계단으로 이동했어요. 박물관 내에 아이들 식당도 마땅치 않았네요. 1층에 카페같은 곳에서 간단한 핫도그와 어묵,샌드위치,음료 등을 파는데 가격도 비싸고, 맛도 없고... 남편 샌드위치와 핫도그 먹고 다음날 폭풍 설사했네요. 사람들도 많고 먼지도 엄청나서 빨리 나왔네요. 12개월 미만만 무료인것도 별루에요.

다른 리뷰들
2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가 크면 또 가고 싶은 곳♡

아직 아이가 어려서 갈곳이 마땅치 않은데 돌전후 아기들도 가기좋게, 놀이방 같은곳이 이곳저곳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요 경기도민은 입장료 50프로 할인입니다~
수유실이나 화장실, 기저귀갈이 할 수 있는곳들도 깨끗하고 잘되어있더라고요 :)

4명 중 4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다양한체험이 가능한 경기도어린이박물관

26개월 아들과 일요일 오전에 방문했어요. 주말이라 사람이 많으면 어쩌나 걱정하면서 갔는데 왠걸! 생각보다 사람도없고 웬만한 키즈카페보다 훨훨훨 좋았어요. 오전11시쯤 입장해서 오후5시에 나왔으니 얼마나 알차게보냈는지 말안해도 아시겠죠?^^

팔목에 도장받으면 재입장이 가능해서 아들램 낮잠시간에 근처 식당에서 여유롭게 혼밥도하고 시원한 뮤지엄숍에 앉아 좋아하는 동화책 보면서 커피한잔도하고 정말이지 요근래 가본곳중에 제일 마음에 드는곳이었답니다!!

1층엔 어린아기들을 위한 공간도 넓게 있어서 모유수유라던지 기저귀 교환하는데 불편함도 없고 돌전아기들이 놀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엄마아빠들도 충분히 쉬면서 아이들 돌볼수 있겠더라구요.

2층엔 물놀이 할수있는공간도 있어서 더운여름엔 더할나위없이 좋을거같구요. 좀더크면 3층에서 만들기체험및 전래동화체험하기 한가정문화체험등등 체험거리가 다양하게 있어서 앞으로도 종종 방문하게될것같아요!

그리고 외부식당앞에 텐트 쳐놓은 공간이라던지 벤치같은 공간이 많이 있어서 도시락등 간단한 간식거리 준비해서 오시면 더좋을거같아요

6명 중 5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엄마의 기대와 아이의 즐거움이 만나는 곳! 역시는역시!

에디터 꿈나무입니다.
리뷰가 도움이 되셨더면 맨아래 좋아요와 댓글부탁드려요^.^

키즈카페보다 신나고 유익하기까지한
경기도 어린이박물관에 다녀왔습니다.


체험할거 진짜진짜 많아요!! 완전 강추강추강추요!!

만 21개월딸과 갔어요.
크고 전시가 다양해서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모두 재밌게
다녀올만한 전시였어요. 저학년은 종일은
어렵고 공부삼아 다녀올만하고 재밌게 놀수 있는 연령 강추는 3-6세요 :)
체험하며 놀거리들이 많아서 일요일 오후3시쯤 도착해서 7시까지 놀다왔는데도 다 놀지 못했어요. 아이가 놀면 기다려주고 놀아주고 나와서 간식먹이고 하면서 봤더니 3층올라가니 마감시간이더라구요^^;
유동인원은 낮에는 많았는데 확실히
저녁시간을 기점으로 사람들이많이 빠지더라구요.
아이와 함께 놀아주느라 (제가 노느라) 사진을 깜박하고 있어서 직접찍은사진은 3층 위주고 사이트에서 나머진 퍼왔어요.

전시관은 총 3층이지만 층과 층사이에도 볼거리 놀거리가 가득합니다. 제가 갔던 날이 한강과 물 물놀이 체험전시가 마지막이어서 여기는 이제 철수하고 바람을 주제로 새롭게 준비해 개관하는거 같아요.

1층에서는 전시실인 자연놀이터, 튼튼놀이터 편의시설인 매표소, 안내데스크, 뮤지엄샵, 까페테리아가 있어요.

2층에서는 3개의 전시실인 한강과 물(8월20일 전시종료), 우리몸은 어떻게?, 건축작업장이 있어요. 교육실과 강당, 의무실을 이용할 수 있어요.

3층에서는 4개의 전시실인 에코아틀리에, 동화속보물찾기, 내친구를 소개합니다, 미니씨어터를 체험할 수가 있어요


경기도 박물관과 백남준 아트센터가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어린이 박물관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전시와경험해 볼 수 있어요.
또한 아이들이 뛰놀만한 장소도 많고 옆쪽으로 어린이발굴체험장도 있구요^^

주차는 공사중이라 백남준아트센터에 주차했고 종일 2000원냈어요. 걸어서 5분도 안걸리는 거리였어요.


아이를 위한 특별한 하루와 아이를 향한 부모의 기대가 만나는 곳! 강추합니다 :)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