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85
경기도 어린이 박물관
32393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상갈로 6
point 사진
031-270-8600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 경기도민 입장료 3000원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5명 중 5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별점에 속지말자~~

별점이 좋아서 가보았는데.. 제가 너무 기대를 한거일까요..? 저는 오히려 어린이대공원 옆 상상나라가 훨씬 좋단 생각이 들었네요. 주차장에서 박물관까지 올라가기도 힘들고(공사중 같았어요)유모차 들고 계단으로 이동했어요. 박물관 내에 아이들 식당도 마땅치 않았네요. 1층에 카페같은 곳에서 간단한 핫도그와 어묵,샌드위치,음료 등을 파는데 가격도 비싸고, 맛도 없고... 남편 샌드위치와 핫도그 먹고 다음날 폭풍 설사했네요. 사람들도 많고 먼지도 엄청나서 빨리 나왔네요. 12개월 미만만 무료인것도 별루에요.

다른 리뷰들
2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가 크면 또 가고 싶은 곳♡

아직 아이가 어려서 갈곳이 마땅치 않은데 돌전후 아기들도 가기좋게, 놀이방 같은곳이 이곳저곳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요 경기도민은 입장료 50프로 할인입니다~
수유실이나 화장실, 기저귀갈이 할 수 있는곳들도 깨끗하고 잘되어있더라고요 :)

2명 중 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오전에 두세시간 놀고오기에 너무 좋아요

16개월아기와 함께 다녀왔어요.
평일에 가니 여유롭게 구경할수 있었고 2,3층은 큰아이들이 어린이집에서 놀러오기도 했고 아기가 보기에 수준이 높다 생각하여 1층에서만 놀았는데 3시간동안 신나게 놀았어요. 하나하나 다 만져보고 체험해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4명 중 4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다양한체험이 가능한 경기도어린이박물관

26개월 아들과 일요일 오전에 방문했어요. 주말이라 사람이 많으면 어쩌나 걱정하면서 갔는데 왠걸! 생각보다 사람도없고 웬만한 키즈카페보다 훨훨훨 좋았어요. 오전11시쯤 입장해서 오후5시에 나왔으니 얼마나 알차게보냈는지 말안해도 아시겠죠?^^

팔목에 도장받으면 재입장이 가능해서 아들램 낮잠시간에 근처 식당에서 여유롭게 혼밥도하고 시원한 뮤지엄숍에 앉아 좋아하는 동화책 보면서 커피한잔도하고 정말이지 요근래 가본곳중에 제일 마음에 드는곳이었답니다!!

1층엔 어린아기들을 위한 공간도 넓게 있어서 모유수유라던지 기저귀 교환하는데 불편함도 없고 돌전아기들이 놀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엄마아빠들도 충분히 쉬면서 아이들 돌볼수 있겠더라구요.

2층엔 물놀이 할수있는공간도 있어서 더운여름엔 더할나위없이 좋을거같구요. 좀더크면 3층에서 만들기체험및 전래동화체험하기 한가정문화체험등등 체험거리가 다양하게 있어서 앞으로도 종종 방문하게될것같아요!

그리고 외부식당앞에 텐트 쳐놓은 공간이라던지 벤치같은 공간이 많이 있어서 도시락등 간단한 간식거리 준비해서 오시면 더좋을거같아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