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3
요즘 같은 환절기에 필수아이템, 네블라이저
489
point 사진
~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요즘 같은 환절기에 필수아이템, 네블라이저

아이가 한명이었을때는 유산균과 비타민만 잊지 않고 챙겨주면 일년에 한두번만 앓고 지나가던 감기. 그런데 아이가 둘이 되고 보니 서로에게 감기를 옮는 일이 빈번해졌다. 그래서 정보를 찾던 중에 알게 된 것이 네블라이저이다. 네블라이저는 가정용 호흡기 치료기로 요즘 같은 환절기에 감기를 달고 사는 아이가 있는 집에 있으면 좋은 아이템이다.

가격대도 천차만별이고 기능도 다양한데 너무 저렴한 제품은 기능이 빠져 있는 경우가 있어 어떤 기능이 있는지를 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다. 우리집 첫째(4살)는 기침감기가 잦아 기관지 치료가 필수적이었고, 둘째(8개월)는 스스로 코를 풀 수 없는 개월 수라 석션기능이 추가된 제품을 선택했다. 수동으로 콧물을 흡입하는 것이 얼마나 힘든 일인지 아이엄마들은 알기 때문에 석션 기능은 필수적으로 고려했다.

내가 선택한 제품은 <미피 네블라이저>인데 1년 가까이 써본 결과 가격대비(10만원대) 우수한 성능을 자랑한다. 큰 아이는 주로 기관지 치료 목적으로 사용하는데 병원에 갔을 때 미리 처방전을 받아 약을 보관해두고 필요할 때마다 사용하면 좋다. 단, 너무 잦은 사용은 무리가 갈 수 있으니 처방 받을 때 꼭 사용량을 확인해두는 것이 좋다.

둘째 아이가 사용하는 석션기능은 모르긴 몰라도 병원에서 콧물을 빼주는 정도에 버금갈 만큼 콧물 흡입이 잘된다. 석션 기능만으로도 아깝지 않은 제품이다. 단, 아이가 콧물을 스스로 잘 풀 수 있는 개월수가 되면 의미가 없어 질 수 있으니 이점도 참고하는 것이 좋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