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0
해브나인 힐링스파
7588
point 사진
~
point 사진
한국 충청북도 제천시 백운면 평동리 산67-10
point 사진
043-649-6014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물놀이와 자연 함께 느끼고 싶다면 🌿

경기권에서 접근성이 좋은 리솜 포레스트 제천.
2박 3일 코스로 하루는 리조트에서 시설이나 풍경을 즐기고, 하루는 해브나인 힐링스파에서 재미있게 놀았어요:)
3살 4살 아이와 함께 했는데 강추. 물도 너무 좋았지만, 실내 수영장, 실외수영장 그리고 찜질방까지 코스가 너무 좋았어요. 물도 깨끗하고, 그에비해 사람은 붐비지 않고 자연과 함께 힐링받는 느낌 그 자체를 느끼고 왔어요.
수영장 안에 아이들이 놀수 있는 키즈카페 시설도 있고 찜질방 내에도 키즈카페 시설이 잘되어있더라구요.
찜질방은 어른들에게 강추!! 아이를 남편과 번갈아가며 찜질했는데 뼛속까지 해독되는 기분을 느끼고 왔네요*.*

다른 리뷰들
13명 중 13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온가족의 힐링 물놀이 장소

2014년 한 드라마를 보는데 주인공이 아름다운 곳에서 유유히 수영하는 모습을 보고는 눈크게 뜨고 옆으로 지나가는 자막 보고 알아내어 간곳이 바로 리솜포레스트의 '해브나인힐링스파'

2014년 가을엔 청풍호 모노레일 타고 이곳으로,2016년 봄엔 단양서 패러글라이딩 후 이곳에 몸을 풀어주러 찾았다.

뭐니뭐니해도 이곳의 핵심은 야외풀, 노천스파가 아닌가 싶다. 해서 바로 야외풀로 나가서 본 풍경은 앞에 병풍처럼 펼쳐진 푸른산이 보이고 하늘을 보며 수영을 할수 있는 메인풀과 옆으로는 숲속에서 프라이빗하게 연인,가족과 삼삼오오 모여 즐길수 있은 돌로 만든 스파와 곳곳에 따뜻한 노천탕이 있다.

우리는 주로 야외에서 시간을 보냈는데 아이는 당연히 물놀이를 좋아했고 친정엄마도 산을 보며 새소리 들으며 따뜻한 탕에 계시니 너무 좋다셨다. 워터파크에 가면 삼대가 두루 만족하며 즐기기엔 연령대별로 뿔뿔이 흩어져 어려운데 이곳 야외는 오히려 너무 넓지 않으니 가족이 모여 자연과 함께 즐길수 있으니 좋다.

이외에 실내에는 미끄럼틀과 유아들이 갈만한 낮은 풀도 있고 유수풀,수중 마사지를 할 수 있는 풀도 있다. 떡볶이,우동 등 간단음식을 파는 곳도 있는데 맛은 그럭저럭.

깊은 산속에서 몸과 마음을 편안히 하고플때 찾으면 좋을듯하다. 다만 주말과 평일 언제 가느냐에 따라 힐링의 정도가 다를듯^^;;

2명 중 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자연속 힐링, 해브나인 힐링스파

리솜스파캐슬 내에 있는 해브나인 힐링스파에 다녀왔습니다. 리솜스파캐슬은 철저히 회원제이지만, 해브나인 힐링스파는 비회원도 입장 가능합니다. 들어가면 얼핏 규모가 작아보이는데 이곳저곳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었습니다. 자쿠지, 이벤트탕도 많고, 정말 숲의 기운을 한몸에 느낄수 있을듯한 돌로 된 개인욕조도 멋졌습니다. 수영장은 실내와 야외가 있고, 물이 많이 차지않아 아이들과 놀기 좋았어요. 수질도 매우 깨끗했답니다. 야외수영장에서는 산만 보여서(내려다보면 찻길이 있지만) 사진을 찍어도 예쁘고 기분도 좋더라구요. 실내수영장에는 규모는 작지만 아이들을 위한 미끄럼틀(성인 사용불가)
도 있고 미니 워터파크같이 되어있어요. 푸드코트와 키즈룸, 사우나, 찜질방 등도 모두 갖춰져있어요. 키즈룸에는 스텝투 흔들말과 플레이하우스 외엔 별게 없었는데 아이들은 나름 잘 놀더라구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