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루이가르노 밸런스바이크 GKB

6살인 딸 또래 친구들은 작년부터 보조바퀴 자전거를 다 타고 벌써 보조바퀴 없이 두발자전거 타는 아이들도 있는데 저희딸은 그 자전거가 너무 싫다고 절대 안타요.

뭔가 타는게 싫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혹시 하는 마음으로 밸런스바이크를 한번 태워봤어요. 그런데!!잘 탄다!! 심지어 땀을 뻘뻘 흘리며 열씨미 타고, 재밌어하고, 사달라고 하며 뭔가 타는거에 이런 격한 반응은 첨이었어요.

그런데 국민 밸런스바이크라 불리는 스트라이더랑 루이가르노 둘 중 넘넘 고민됐어요. 스트라이더는 주변에서도 쉽게 볼 수 있고 경험자들 후기도 쉽게 접할 수 있었는데 루이가르노는 후기를 찾아볼 수 없어서 고민됐어요.
설명만 읽어봤을 때 넘 맘에 들었기때문에 스트라이더랑 루이가르노 모두 시승 후 구매할 수 있는 분당에 바이클로라는 바이크전문점 발견하고 직접 방문해서 이것 저것 비교해 보고 조언도 듣고 해서 루이가르노 초이스했어요.

조립은 바이클로에서 해주었어요. 본인이 직접해도 어렵지 않아보였는데 그래도 전문가가 해주심 더 좋은 것 같아서 해달라고 했어요! ^^
휠은 알루미륨이고 브레이크가 장착 되어 있어요.
라이트는 포인트로 구매해서 달았어요! ^^

브레이크와 공기주입 바퀴가 스트라이더랑 큰 차이점이에요. 발로 정지를 할 수도 있어요. 안장에 충격완화장치가 있어요. 노란부분이 바로 그 부분이랍니다.

저희 딸처럼 작고 마른 아이들은 보조 바퀴자전거보단 밸런스바이크가 더 어울리는 듯 하네요. 수림이도 아마 사이즈가 딱 맞아서 더 편한 것 같기도해요. 페달은 힘들었지만 이건 막 가니깐 쉽고 편해했어요.
내리막길에서도 브레이크를 사용하면 속도조절을 하니 안전하게 내려가더라구요. 딱 한번 넘어지고 아주 잘 타네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